뮤지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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뮤지컬과

뮤지컬과

뮤지컬 전공소개
보컬 개별레슨 개별레슨을 통하여 각자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각자에게 맞는 해결방법과 훈련방법을 찾도록 유도한다.
그룹레슨 발성기관의 움직임과 특성 등을 이해하고 훈련하는 방법을 익히고 대사연기,노래연기에 동일한 느낌을 갖도록 하는 ‘말처럼 노래하는 방법'을 익힌다. 나이,신분,직업,심리상태 등에 따른 목소리의 변화는 음정에 맞추어 변화시키는 방법 등을 전문 강사진의 지도에 따라 학습한다.
연기 소그룹연기 껍데기만 있는 멋 부리는 연기,과장된 몸짓 연기가 아닌! 어떠한 조건의 뮤지컬 무대에서도 배우의 신체 및 감정의 표현력을 응용한 미세한 호흡,시선 등이 표현되는 연기를 창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타 교육단체와 다른 우리 학교의 최종 교육의 목적이다. 결국 훈련과 모방 속에서 이루어지는 창조적인 배우의 모습이 아닐까 한다. 소그룹/대그룹으로 분리하여 교육함으로서 보다 학습효과를 높이고자 한다.
대그룹연기
무용 발레 배우로서 몸의 움직임과 무용의 기본기 익히기를 위해 댄스수업을 한다.
뮤지컬댄스 재즈
댄스
배우의 움직임 트레이닝.. 배우의 신체트레이닝 최종목표는 배우가 표현하고자 하는 것을 신체가 얼마나 자유롭게 도울 수 있느냐다. 배우에게 발레,현대무용,째즈,탭댄스,아크로바틱 등은 배우의 특기가 아니라 배우에게 표현의 범위를 넓히는 수단이다. 배우의 움직임 트레이닝은 이런 기본적인 생각 위에서 학습과 트레이닝이 이루어져야 한다. 왜 이 움직임이 필요한가,기본적으로 무얼 하기 위해서 인가...생각하며 트레이닝 되어져야 한다. 이런 생각위에서 배우게 학습되어지는 여러 가지 무용은 (탭댄스,현대무용,째즈,컨템퍼러리 등등)배우가 무대 위에서 혹은 스크린에서 극을 이끌고 진행시키는 표현 수단이 될 것이다. 또한 배우의 신체를 어떻게 관리하고 유지 시키며 발전시킬 것인가에 대한 것도 분명히 같이 학습되어야 한다.
힙합
댄스
탭댄스
교양 배우로서의 자질개발을 위해 여러 가지 악기수업,음악적 수업 등을 학습한다.
뮤지컬
실습
작품을 선정,실제무대에서의 적응을 위해 작품의 분담해 연기해 봄으로서 전문배우와 준비를 한다.